P

로그인 후 홈페이시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여권정보 등록을 완료한 후, (임의 정보 등록도 가능합니다.)

결제를 진행합니다. 발권 신청전 필수 확인 사항을 확인하신 후 신용카드, 온라인입금 중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 하시면 됩니다

항공권은 IATA(국제항공운송협회)의 규정에 의해 티켓당 한장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항공권은 결제이후 티켓이 발행된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카드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환불 규정에 의해 환불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제 3호의 규정에 의하여, 항공권의 경우 세금계산서 교부의무가 면제되므로

항공사에서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여행사는 항공사의 항공권 판매 대행처로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국가에 따라 공항에서 E-티켓(전자항공권)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으며,

만약을 대비해서 전자항공권을 지참하시길 권장드립니다.

항공권 발권이 완료되면, 알림톡과 이메일을 통해 발권완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해외항공예약내역 - 해당예약건 클릭 - 전자티켓 (E-Ticket) 출력 후 사용 하시면 됩니다

항공권 결제는 탑승자 본인의 카드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제3자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발권은 가능하나, 항공사에서 카드 소지자의 관계 증빙 서류 또는 실물카드를 요구할 수 있으며,

미 제출 시 탑승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는 항공사와 카드사의 제휴 또는 개인의 카드사 혜택 등에 따라 적용됩니다.

당사에서 안내하는 무이자 카드 정보는 항공사 또는 카드사에서 고지하는 안내자료 이며, 카드사에 의해 사전 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무이자 안내 바로 가기]

https://www.whypaymore.co.kr/d/benefit/paycard/installments

모바일 탑승권(또는 QR 이미지 탑승권)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체크인 후 발급 가능합니다.


※ 온라인 체크인은 일반적으로 항공편 출발 24시간 전부터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체크인 가능 여부와 모바일 탑승권

발급 진행 절차는 출발지 및 항공사 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결제는 예약 완료 후 안내받으신 결제시한 전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항공사의 발권 시한 및 항공 운임 변동 등의 이유로 결제 시한이 경과 된 경우, 예약은 취소되며 취소된 예약은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새로운 예약으로 다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