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했는데도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고 나오는경우 대처법

이 경우 대부분의 케이스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져를 이용하시면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져 설치가 불가능하여 익스플로러로만 이용이 가능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사이트(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그림처럼  추가에 *.whypaymore.co.kr 을 추가한뒤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닫아주십시요. 
*.whypaymore.co.kr (O)
www.whypaymore.co.kr  (X)

3. 모든 웹브라우져를 닫은뒤에 새창을 띄워서 로그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모든 서비스가 이용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후 좌석지정을 클릭하였을시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거나 해당예약의 예약자가 아닙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 아래처럼 조치해주세요

이 경우 대부분의 케이스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져를 이용하시면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져 설치가 불가능하여
익스플로러로만 이용이 가능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보안설정의 문제때문에 로그인시 필요한 정보를 막고 있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사이트(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그림처럼  추가에 *.whypaymore.co.kr 을 추가한뒤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닫아주십시요.

2) 모든 웹브라우져를 다 종료해주십시요

3) 다시 비회원 로그인후 좌석지정을 클릭해주십시요

 

1577-1245는 국내전용 전화번호입니다.
해외에서는 +82-2-318-8585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와이페이모어는
홈페이지 예약과 전화 상담예약시 가격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전화예약시 홈페이지 요금보다 요금이 비싸질수가 있사오니 , 비용을 조금 내고서라도
전화상담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만 이용하시길 바라며, 저렴한 요금을 원하신때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면세점 이용은 전자티켓이 있어야만 하는것이 아니라 , 출발하는 비행기의 편명만 있으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마이페이지에서 (여정) 을 확인하신뒤, 출발편수를 메모하신뒤 , 면세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외항공권 예약시 자동으로 입력되는 영문이름 수정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생년월일 수정은 해당 페이지에서 수정이 불가능 하며 잘못 입력되신 경우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전 비밀번호 확인 페이지
- 회원정보를 변경하기전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정보 수정전 비밀번호 확인을 거쳐야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페이지

회원정보 수정페이지


이와 별개로 탑승자 정보관리에서도 주로 사용하는 일행의 이름과 정보를 저장, 편집하여 관리할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탑승자 정보관리 메뉴에서는 예약자 본인과 그 외 탑승자들의 정보(이름, 영문이름, 여권번호, 여권만료일,거주국가)를 등록/수정 하실 수 있으며 항공권 예약시 편리하게 불러와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분실시
분실 즉시 현지 공항이나 해당 항공사 대리점을 찾아 분실 신고서를 작성해 주시면 되며 신고자가 해당
항공사를 이용했는지 여부 파악까지는 3일 ~ 1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시간이 촉박하신 경우에는 일단 항공권을 재구입하신 후 귀국시 분실하신 항공권은 일정금액을 환불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항공권의 구입 년월일, 구입장소 등의 기본적인 사항을 알고 있으면 처리가 쉬우므로 항공권을 미리 복사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여권 분실시
온라인 분실신고 및 현지 경찰서에 분실신고 후 현지 한국 영사관에서 여행증명서를 발급 받습니다.
여권 분실에 대비해 여권 재발급신청시 필요한 서류(여권번호, 발행연월일, 여권용사진)들, 여권 복사본을
여행 전에 미리 준비하신후 따로 보관하시면 분실시에도 빠르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탑승권 분실시
탑승권 분실시 탑승게이트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항은 본사 보안강화정책 일환으로 전체 중국 IP 대역에 대해 본사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차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연결이 불가하신 경우 여행사 업무시간에 해당 지역 상담원에게 연락바랍니다.

와이페이모어 대표번호
- 해외전화시 대표번호: +82-2-318-8585

마찬가지로 전자티켓 출력도 불가능 하오니, 중국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분은 E-mail을 이용해 티켓수령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글씨가 깨져서 보이실 경우 글씨가 깨지는 페이지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인코딩 > 한국어
선택시 해당 페이지가 새로고침 되면서 한국어로 페이지가 재구성 됩니다.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메뉴에서 수정하실수 있습니다.

단, 이메일 또는 SMS 수신거부를 선택하실 경우 항공권 변경 정보 및 긴급한 상황시 
"이메일" 또는 "SMS"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생각하신 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정보 수정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