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국내선]설 연휴 국내항공 이용안내 국내항공 2021.2.10 10:51

안녕하세요. 와이페이모어입니다.

항상 와이페이모어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고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설 연휴기간 동안은 항공사 및 당사의 휴무로 인하여 2021년 2월 11일(목) ~ 2월 14일(일) 전화상담, 변경요청, Q&A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여행일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기간에 출/귀국 일정이 있으신 경우 2월 10일(수) 17시까지 확인/접수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업무처리는 2월 15일(월)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항공권 예약/발권의 경우 국내항공권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 합니다.

▶ 취소/환불의 경우 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진행 가능하며, 해당 안내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국내선 환불 진행 방법 : https://www.whypaymore.co.kr/d/help/guides/13
※노쇼우(미탑승) 및 결항의 경우 게시판 통해 접수 주시면, 2/15(월)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항공사 예약센터
   - 대한항공 : 1588-2001 (업무시간 07:00~19:00)
   - 아시아나 : 1588-8000 (업무시간 07:00~19:00)
   - 제주항공 : 1599-1500 (업무시간 09:00~19:00)
   - 진에어 : 1600-6200 (업무시간 08:00~20:00)
   - 에어부산 : 1666-3060 (업무시간 08:00~19:00)
   - 티웨이항공 : 1688-8686 (업무시간 07:00~19:00) 
   - 에어서울 : 1800-8100(업무시간 09:00~18:00)


즐거운 설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와이페이모어 임직원 일동 -


이전 페루 및 콜롬비아 입국 규정 안내 2021.02.08
다음 AM항공 EMD 전자바우처 신청 안내 202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