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석은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운임으로 생각해주시면 되며, 실제 제공되는 서비스의 차이는 없습니다.
(대한항공의 일반석플러스 좌석은 앞 좌석과의 거리가 4인치 넓은 좌석입니다)

항공권 예약시 예약 가능한 좌석수는 최대 9석이므로 탑승자 인원이 10명 이상일 경우
탑승자 인원을 나눠서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성인 없이 소아, 유아만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성인을 포함하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좌석조회이므로 예약후 동일한 항공편으로 예약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사에서는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용한 예약 및 결제가 불가합니다.
해당 항공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카드 변경은 예약취소 후 다시 진행해 주셔야 하며,
할부개월 수 변경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후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발생하며 실시간 좌석예약으로 재예약시 잔여좌석이 없거나
   좌석요금이 인상될 수도 있습니다.

신분할인운임 적용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분할인운임은 일반석 정상가에서만 적용되며, 비지니스석 및 특별할인운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모든 할인은 이중으로 적용이 불가능하며, 탑승이 완료된 후에는 소급 환불이 불가합니다.
- 신분할인운임 오적용으로 발생되는 수수료 및 차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신분할인운임을 적용받은 경우 증빙서류를 반드시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할인운임 목록 중 동반보호자 및 유가족 할인은 1인만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 독립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 장애인 등의 동반보호자할인을 적용받은 고객께서는 해당 할인을 받은
   승객과 동일 일정으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신분할인운임 예약시 지참할 증빙서류
- 경로우대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선택
- 제주도민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현주소 제주도 명시)
- 재외제주도민 : 제주도 발급 재외제주도민증  
- 군인(단기하사 이하 의무 복무사병) : 휴가증, 외박증
- 장애인 : 시/군/구청장 발행 복지카드(보건복지부장관명의)
-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상이자 : 국가보훈처 발행 유공자증/유족증
- 이외의 신분할인운임 증빙서류는 각 항공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원인
항공권 검색이 오래 지속될 경우 해당 문구가 나오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발생 원인은 익스플로러 9 버전부터 검색시간이 10초를 넘어갈 경우 해당 문구가 나오도록 설정 되있습니다.
해당 문구는 저희 사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서도 발생 하실수 있는 문제입니다.

해결방법
1. 키보드 윈도우키 + R을 누른 후 실행창에 regedit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선택

2.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경로 HKEY_CURRENT_USER -> SOFTWARE -> Microsoft -> Windows ->
   CurrentVersion -> Internet Settings
로 이동

3. Internet Settings 안에 ReceiveTimeout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수정을 선택

 

4. 해당 팝업에서 단위 10진수 선택 및 값 데이터에 숫자 100000 입력 후 확인버튼 선택



5. 익스플로러 종료 후 항공권 재조회

위 해결방법으로 진행하시면 해당 문제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수문자도 없는데 오류 메세지가 나온다면 띄어쓰기가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띄어쓰기 또한 특수문자로 인식되어 오류가 발생하오니 띄어쓰기는 붙여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