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후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정보가 확인이 안되는경우 전체항공 2005.7.13 07:18
홈페이지 리뉴얼 실시한후 기존 홈페이지의 고객정보를 현재의 홈페이지에 이전하여 기존의 회원들도 동일한 ID, PW로 사용이 가능하게끔 구성을 하였습니다. 다만 리뉴얼후 회원가입하신분과 예전에 가입하신분들의 고객정보와 고객님께서 온라인/오프라인으로 예약하신 정보가 간혹 일치 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여 몇몇분께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정보와 여정을 확인할수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케이스는 고객정보의 안정화후 2일정도 후에는 없어지리라 예상하오며 , 다만 고객님께서 그전에 온라인/오프라인 예약후 담당자에게 "예약(PNR)번호"를 꼭 확인하시어 고객센터>예약번호조회 서비스, 또는 우측 퀵메뉴의 예약번호조회를 이용하여 본인의 예약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7월15일 금요일 근무시간 조정안내 2005.07.13
다음 4차 경매 대한항공 100원경매 낙찰자 공지 2005.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