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년 추석 연휴 휴무 안내 공통 2025.9.30 09:54 | |||||||||||||||||||||||||||||||||||||
---|---|---|---|---|---|---|---|---|---|---|---|---|---|---|---|---|---|---|---|---|---|---|---|---|---|---|---|---|---|---|---|---|---|---|---|---|---|
안녕하세요 와이페이모어입니다. 항상 와이페이모어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추석 연휴기간 동안 와이페이모어와 항공사의 휴무로 인하여 고객요청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문의사항이 있거나, 추석 연휴기간에 출/귀국 일정이 있으신 경우 10월 2일(목) 16시까지 확인/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휴 기간 동안 접수된 예약 건은 항공사의 규정 및 결제시한에 따라 예약이 취소되거나 결제 불가 할 수 있습니다.
2025년 10월 3일(금) ~ 10월 9일(목)은 추석 연휴 관계로 전화상담, 발권, 변경요청, Q&A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으니 여행일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위 기간 내에 신청하신 결제/환불/변경 및 Q&A 서비스는 10월 10(금) 09:00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국제선 ] ▶ 여권상 영문명/성별 확인 - 여권과 항공권의 이름이 다르면 탑승이 거부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e-티켓을 확인하시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10월 2일(목) 16시까지 요청 부탁 드립니다.
▶ 일정 확인 - 위탁수하물 포함여부는 마이페이지 및 e-티켓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수하물 구매 가능여부는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국적에 따라 비자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여행국가와 경유지의 비자까지 반드시 확인하셔서 일정에 문제가 없도록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및 No-Show (예약 취소 없이 미탑승) 지침 - 항공권에 따라 노쇼(예약 취소 없이 미탑승)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취소 시 항공사 콜센터를 통하여 직접 예약을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진에어 등 일부 항공사는 처리 불가합니다. 당사 업무시간 내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다릅니다. 연휴 이후 영업개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 수수료가 반영됩니다.
▶ 연휴기간 내 탑승 수속 시간 준수 - 연휴기간 공항 탑승수속 및 출국장 내 극심한 혼잡이 예상됩니다. 최소 출발 3시간 전에는 탑승수속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내선 ]
▶ 항공권 예약/발권의 경우 국내항공권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 합니다. ▶ 취소/환불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진행 가능하며, 해당 안내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 드립니다. ※ 국내선 환불 진행 방법 : [ PC 바로가기 ] [ 모바일 바로가기 ] ※ 노쇼(미탑승)/결항/부분취소의 경우 게시판 통해 접수 주시면, 10월 10일(금)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출/귀국 전 스케줄 확인 필수 안내 ] 항공 스케줄은 항공사 사정이나 기상상태 등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예고 없이 변경이나 취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출/귀국 탑승 당일 해당 공항 콜센터 또는 항공사를 통해 스케줄 변경/결항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출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각 공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실시간 출/도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항공사별 연락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와이페이모어 임직원 일동 - |
이전 | 대한항공 시스템 점검 안내 | 2025.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