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긴급공지] 코로나19 대고객 안내 전체항공 2020.3.4 05:53

안녕하세요. 와이페이모어입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사태로 인하여 문의가 폭증하고 있고 있으며, 전화 연결 및 업무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전화연결 및 업무 처리 지연에 따른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과 더불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안내를 먼저 참고하시고 상황별 진행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변경요청 및 문의] 또는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로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가능한 한 빨리 순차적으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거듭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한국발 승객 입국제한국가 안내
 □  “코로나19 관련 한국발 승객 입국제한 국가 공지” 확인 → [ PC에서 바로가기 ] [ 모바일에서 바로가기 ]
 □  환불 : 마이페이지 → 환불 신청
 (코로나19 항공권 처리 지침에 해당되는 승객은 수수료가 면제되오니, 환불 신청하여 주시고 해당 지침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에는 당사의 의지와 상관없이 불가피하게 수수료가 부과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처리 지침 안내
 □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처리 지침 안내" 확인 → [ PC에서 바로가기 ] [ 모바일에서 바로가기 ]
 □ 환불 : 마이페이지 → 환불 신청 (지침 해당 승객 수수료 면제 / 그 외 수수료 부과)

3. 운항취소, 스케줄 변동에 따른 안내
 □ 환불 : 마이페이지 → 환불 신청
 □ 스케줄 변경 : 마이페이지 → 변경요청 및 문의 신청으로 접수

4. 상기 코로나19 관련 직접적인 환불 이외에는 항공사 처리지침에 의해 결제시 동의한 환불 수수료가 적용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5. 환불 처리후 항공사 지침 변경에 따른 소급 적용은 불가하며, 최초 발행시 발생한 발권수수료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사태의 빠른 안정과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처리 지침 안내 (05/15 기준) 2020.03.04
다음 [국제선] 지연/결항/비운항확인서 출력 안내 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