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국내선]코로나19 관련 환불 유의사항 국내항공 2020.3.2 13:06

현재 코로나로 인한 항공사 비운항 및 스케쥴변경으로 인한 상담이 많아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항공사 통해 비운항 또는 스케쥴 변경 안내 받으신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 내에서 환불 진행시 수수료 발생되며, 발생된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게시판 통해 환불 요청 부탁드립니다.(업무시간 : 월~금 09:00~18:00 / 공휴일 제외)
환불은 출발 전에 요청 주셔야하며, 여행사 부재시 항공사 통해 스케쥴 사전 취소 진행하셔야합니다.
또한, 항공사에서 공지한 대상자(격리대상자/의료종사자/군복무자)와 비운항으로 인한 스케쥴 변경(변경 동의건 미포함)을 제외한 취소에 대해서는 환불 수수료 발생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항공사 예약센터
- 대한항공 : 1588-2001 (업무시간 05:00~22:00)
- 아시아나 : 1588-8000 (업무시간 05:30~22:00)
- 제주항공 : 1599-1500 (업무시간 08:00~19:00)
  취소/변경 시 취소수수료 외 편도 5,000원의 서비스 수수료 추가
- 진에어 : 1600-6200 (업무시간 06:00~20:00)
 취소/변경 시 취소수수료 외 편도 3,000원의 서비스 수수료 추가
- 에어부산 : 1666-3060 (업무시간 08:00~19:00)
- 티웨이항공 : 1688-8686 (업무시간 07:00~21:00)
  취소/변경 시 취소수수료 외 편도 2,000원의 서비스 수수료 추가
- 이스타항공 : 1544-0080 (업무시간 07:00 - 21:00)
  취소/변경 시 취소수수료 외 편도 2,000원의 서비스 수수료 추가


이전 코로나19 관련 한국발 승객 입국제한국가 공지 (07/24 13시 기준) 2020.02.25
다음 코로나19 관련 항공권 처리 지침 안내 (05/15 기준) 2020.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