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은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상세예약정보 > 변경신청항목에서 "환불신청" 이란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출발 1일전과 업무마감 후에는 환불신청 자체가 안되므로 급하신 경우 해당 항공사에 전화하셔서 좌석을 꼭 취소하고 나서 환불신청하십시요.
만약 좌석취소를 하지 않는경우 노쇼(NO-SHOW ,사전취소없이 탑승장에 나타나지 않는경우) 에 대하여는 환불이 되지 않는 항공사가 많다는점을 유의해 주세요. 환불관련 규정은 구매하신 상품마다 다르므로 마이페이지 요금규정내의 환불규정을 참조해주세요.항공권의 경우 취소 없이 공항에 나타나지 않으면 예약부도(No show)라고 합니다.
이 경우 환불이 안되거나 재 사용이 불가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 연결이 안되는 상황 또는 공휴일, 업무시간 종료 등 시점에, 부득이하게 항공기 탑승이 어려워 지셨다면 신속히 공항의 해당 항공사로 직접 연락하시어 사정을 말씀하시고 예약취소 또는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조치를 취하신 경우에는 예약부도가 아니므로 요금규정에 따라 당사에서 환불 등 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