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항 혼잡 등을 고려하여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공항에 도착하시는 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2) 모바일 체크인 또는 공항 키오스크 또는 카운터에서 예약번호 및 신분증 확인 후 탑승권을 발급 받습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2019년 9월 1일부터 국내선 모든 공항에서 셀프 체크인을 전면 시행합니다. 
※제주항공/에어부산/에어서울의 경우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시 1인 3,000원 수수료 발생됩니다.
   (단, 신분 할인 및 직원 할인이 필요한 서비스 신청 고객, 유아 동반 승객 제외)

3) 탑승수속은 출발 20분전에 마감됩니다.(단, 대한항공/에어서울의 경우 출발 30분 전 마감)

※탑승수속은 출발 20분 전에 마감되며 대기자 있을시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사오니,
   여유로운 탑승수속 부탁드립니다.(단, 대한항공/에어서울의 경우 출발 30분 전 마감)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개인신분할인 항공권의 경우에는 해당 증빙서류를 추가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천재지변, 기상악화 또는 항공사 사정에 의한 결항 및 스케줄 변경의 경우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여행사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자동 부과되오니
반드시 여행사 게시판 요청 또는 (부재시) 항공사로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왕복일정 항공사가 다를 경우 결항되지 않은 편에 대해서는 취소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결항된 항공권은 탑승일/탑승시간이 지나도 전액 환불처리 가능하오니 반드시 게시판으로 접수 진행 해주셔야합니다.

※항공사 예약센터
- 대한항공 : 1588-2001 (업무시간 07:00~19:00)
- 아시아나 : 1588-8000 (업무시간 07:00~19:00)
- 제주항공 : 1599-1500 (업무시간 09:00~19:00)
- 진에어 : 1600-6200 (업무시간 08:00~20:00)
- 에어부산 : 1666-3060 (업무시간 08:00~19:00)
- 티웨이항공 : 1688-8686 (업무시간 07:00~19:00)
- 이스타항공 : 1544-0080 (업무시간 09:00~18:00)
- 에어서울 : 1800-8100 (업무시간 09:00~18:00)

국내선 전체 인원 환불 진행 방법 안내 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1)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국내항공 예약내역]클릭
2)회원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 비회원의 경우 예약시 기재한 이메일주소와 예약번호로 로그인 및 비회원 예약확인
3)[진행중 예약]에 조회 된 예약번호 중 환불 원하는 예약 번호 클릭
4)고객님의 예약상세현황 페이지로 화면 전환되며, [취소/환불]버튼 클릭 후 환불 규정 확인 및 동의 처리 후 환불 진행 가능
환불이 완료 예약은 지난 예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이용
1)앱 또는 와이페이모어 접속 후 상단 [WHYPAYMORE] 옆 목록(가로세줄) 클릭
2)회원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 비회원의 경우 예약시 기재한 이메일주소와 예약번호로 로그인 및 비회원 예약확인
3)[진행중 예약]에 조회 된 예약번호 중 환불 원하는 예약 번호 클릭
4)국내항공권 예약상 페이지로 화면 전환되며, [예약취소]버튼 클릭 후 환불 규정 확인 및 동의 처리 후 환불 진행 가능
환불이 완료 예약은 지난 예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 진행 시 오류 발생하여, 출발시간이 임박한 경우 업무시간 외에는 항공사 통해 환불 진행 부탁 드립니다.
※ 결항 및 스케쥴 변경의 경우 해당 방법으로 진행시 오류 및 환불수수료가 발생되며, 발생 된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온라인변경신청/문의하기] 또는 [변경요청/기타문의]통해 게시판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노쇼우(미탑승 부도)의 경우 [온라인변경신청/문의하기] 또는 [변경요청/기타문의]통해 게시판 접수 부탁 드립니다.
※ 부분취소의 경우 [온라인변경신청/문의하기] 또는 [변경요청/기타문의]통해 게시판 접수 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 해당의 방법으로 이용시 전체 취소 처리 되므로 반드시 게시판 통해 접수 부탁 드립니다. 또한, 부분취소의 경우 업무시간내에 처리 가능하며, 업무시간 외에는 항공사 통해 진행 부탁 드립니다.

- 대한항공 : 1588-2001 (업무시간 07:00~19:00)     
- 아시아나 : 1588-8000 (업무시간 07:00~19:00)     
- 제주항공 : 1599-1500 (업무시간 09:00~19:00)     
- 진에어 : 1600-6200 (업무시간 08:00~20:00)     
- 에어부산 : 1666-3060 (업무시간 08:00~19:00)     
- 티웨이항공 : 1688-8686 (업무시간 07:00~19:00)     
- 에어서울 : 1800-8100 (업무시간 09:00~18:00)
- 하이에어 : 1899-0111(업무시간 09:00~18:00/주중)
- 이스타항공 : 1544-0080 (업무시간 09:00~18:00)

천재지변, 기상악화 또는 항공사 사정에 의한 결항 및 스케줄 변경의 경우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여행사 마이페이지를 통하여 취소시 환불수수료가 자동 부과되오니
반드시
여행사 게시판 요청 또는 (부재시) 항공사로 취소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왕복일정 항공사가 다를 경우 결항되지 않은 편에 대해서는 취소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결항된 항공권은 탑승일/탑승시간이 지나도 전액 환불처리 가능하오니 반드시 게시판으로 접수 진행 해주셔야합니다.


※항공사 예약센터
- 대한항공 : 1588-2001 (업무시간 07:00~19:00)
- 아시아나 : 1588-8000 (업무시간 07:00~19:00)
- 제주항공 : 1599-1500 (업무시간 09:00~19:00)
- 진에어 : 1600-6200 (업무시간 08:00~20:00)
- 에어부산 : 1666-3060 (업무시간 08:00~19:00)
- 티웨이항공 : 1688-8686 (업무시간 07:00~19:00)
- 이스타항공 : 1544-0080 (업무시간 09:00~18:00)
- 에어서울 : 1800-8100 (업무시간 09:00~18:00)

비회원 예약 확인 방법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
1)홈페이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국내항공 예약내역]클릭
2)예약시 기재한 이메일주소와 예약번호로 로그인 및 비회원 예약확인
3)[진행중 예약]에 조회 된 예약번호 확인

*모바일 이용
1)앱 또는 와이페이모어 접속 후 상단 [WHYPAYMORE] 옆 목록(가로세줄) 클릭
2)예약시 기재한 이메일주소와 예약번호로 로그인 및 비회원 예약확인
3)[진행중 예약]에 조회 된 예약번호 확인

※비회원으로 예약 진행 건은 회원ID와 연동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